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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보고서

2022 한복산업 실태조사
작성일2023-04-10 조회수1672

목차

목   차ㅣ


제1장 소비자 인식 조사

제1절 조사배경 및 목적
1. 조사 배경

2. 조사 목적

3. 선행 연구


제2절 조사 설계

1. 주요지표 분석

2. 사업체 조사

3. 소비자 인식 조사


제3절 문항 설계

1. 주요지표 분석

2. 사업체 조사

3. 소비자 인식 조사


제4절 용어 정의

1. 한복 관련 용어 정의

2. 통계 관련 용어 정의


제5절 응답자 특성

1. 주요지표 분석

2. 사업체 조사

3. 소비자 인식 조사


제6절 일러두기


제2장 주요 결과

제1절 한복산업 규모

1. 한복산업 규모

2. 산업 규모 추이


제2절 조사 결과 요약

1. 사업체 조사

2. 소비자 인식 조사


제3장 주요지표 분석

제1절 조사 개요 요약


제2절 결과 분석

1. 사업체 특성

2. 인력현황

3. 매출 현황


제3절 부록


제4장 사업체 조사
제1절 조사 개요 요약


제2절 결과 분석

1. 일반 현황

2. 인력 현황

3. 사업 분야별 현황

4. 매출 현황

5. 홍보 및 마케팅 현황

6. 정부 지원 수혜 현황

7. 코로나19 사업체 영향


제5장 소비자 인식 조사
제1절 조사 개요 요약


제2절 결과 분석

1. 한복 이미지

2. 한복 디자인 인식

3. 한복 구매 의향

4. 한복 구매자

5. 한복 비 구매자

6. 한복 대여 경험

7. 한복 관련 프로그램 경험 실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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